백종원 소유진 집 : 서초동 트라움하우스

 

 

충남 예산의 자랑 백종원 씨는 1966년 생으로 50대이지만 인생에서 지금 가장 황금기가 시작되었지요, 아름다운 배우자와 세 명의 남매를 키우며 가족 내에선 좋은 남편 아버지로, 밖에서는 끊임없는 사업 열정과 배푸는 정신으로 연예인보다 인기가 대단합니다. 대출로 샀던 방배동 15억 빌라가 공시지가가 많이 올라 소소하게 화제가 되었는데 지금 사는 곳은 나무위키에는 거주지가 논현동으로 되어있는데, 서초동으로 이사갔기에 오늘은 새집인 서초동 트라움하우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트라움하우스

 

트라움하우스는 박성찬 대표가 15년째 트라움하우스프로젝트로 자재선정, 시험, 구매 모두 직접 진행하여 노력을 기울인 집인데요, 1991년 트라움하우스 1차에 착공하기 시작하여 2003년엔 트라움하우스 5차까지 준공을 완료했습니다. 트라움하우스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급빌라로 최상의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동선과 구조에 특히 신경을 썼으며 국내 건설사상 최초로 지진 방지시설인 면진장치를 도입했습니다. 또, 최고수준의 안전시스템으로 스위스 민방위규정에 의한 철벽 방공호가 설치되어 있지요. 자재와 마감재 또한 명품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비교적 가장 최근에 지어진 트라움하우스 5차는 우리나라 전국에서 가장 비싼 공동주택입니다. 단 4세대 뿐인 141평의 경우엔 매매가 130억입니다. 이건희 회장이 바로 이 트라움하우스5차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서리풀 공원을 끼고 트라움하우스는 더 미켈란, 서초 트레져, 상지리츠빌 등 고급 빌라를 끼고 좋은 입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트라움하우스2차의 기본정보입니다. 5차는 워낙 매물이 없어 작성일 기준 매물이 많은 트라움하우스 2차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1996년 4월 입주

✔️ 배정학교 (학군) : 서울신중초

✔️ 총 1개동 최고층 13층 전체 19세대

✔️ 매매가 25억~30억 (2020.3 기준가)

✔️ 전세가 16억~17억 (2020.3 기준가)

 

 

해당 아파트 내부는 유튜브 가봄TV님의 영상인데요, 좀 더 리얼하게 영상으로 보시길 추천하며 유튜브 가봄TV님을 검색해주세요 강남 일대 고급빌라와 고급아파트 내부를 소개하고 계시고 좋은 매물이 많으신 듯 합니다. 영상을 정말 깔끔하게 고화질로 안정적으로 담으셔서 부동산 유튜브 중 가장 촬영을 잘 하신다고 생각됩니다. 구독은 사랑이고요.

 

 

 

 

서초동 고급빌라 트라움하우스 구경잘하셨는지요? 백종원씨 골목식당 등 TV에서 잘 보고 있는데 소유진씨도 팬인지라 브라운관에서 많이 보고 싶네요, 예전에 파라파라퀸할 때 상큼한 모습이 생각납니다. 요새 코로나19 때문에 뒤숭숭한데 마스크 잘하시고 손씻기 잊지 않아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020/03/10 - [스타가 사는 집] - 유튜버 도티 대도서관 윰댕 집 : 삼성동 센트럴아이파크 아파트

 

유튜버 도티 대도서관 윰댕 집 : 삼성동 센트럴아이파크 아파트

도티 아시나요? 게임유튜버로 요즘엔 TV방송에도 간간히 나오고 있습니다. 도티와 잠뜰로 애니맥스에서도 출연중이고요. 연세대 법대를 졸업한 유튜버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아프리카시절부터 지금까지 롱런할 수..

hanberi.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