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클라쓰 파브리 근황, 한식대첩 이후 이렇게 될 줄 몰랐어요

백종원클라쓰 파브리 근황, 한식대첩 이후 이렇게 될 줄 몰랐어요

 이후 이렇게 될 줄 몰랐어요

 

최근 백종원클라쓰 방송에 출연해서 반가운 근황을 보여준 파브리 Fabri~

오랫만에 브라운관에서 보니까 완전 반가웠는데요. 한식대첩 고수외전 편 너무 재미있게 봤어서 요즘 어떻게 활동하시나 궁금해서 최신 근황을 찾아봤습니다. 근데 깜짝 놀랐어요!

 

파브리 근황

이태리파브리라는 유튜브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길래 바로 ▽구독▽ 박았고요. 

 

개설하고 바로 찍었던 첫번째 영상을 보고 제가 깜짝 놀란건데요 !!

15년 연속 미슐랭스타 .. 파브리 능력자였냐고요 .... 그리고 저 말을 다 한글로 하셨어요 !!!! 한국말 엄청 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한식사랑 파브리 솔직히 그 때 한식 좋아하는 컨셉 잡는 셰프들도 많이 보였는데 파브리는 찐이라고 생각해서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응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잘 살고 계시겠지 했는데 ...

갑자기 ??????

그리고 지금 글로벌조리학과에서 교수 하고 계시대요 !!!! (충격)

한국에서 인연을 맺었던 한식대첩 고수 스승님과도 계속 교류중이시라니 이분은 찐이었네요 .... 

피자스쿨 리뷰한거 유명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채널에 재밌는거 많던데 구독 추천합니다. 전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 백종원 클라쓰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게 되서 속 시원하네요. 유튜브 개설로 계속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