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틴 보니따로 데뷔! 최연소 걸그룹 등장, 평균나이 13세??

새로이 데뷔하는 걸그룹들의 평균 나이가 점점 어려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그렇죠. SES, 핑클 누나들 데뷔할 때쯤엔 걸그룹 데뷔 평균 나이가 20세였는데요.

점점 어려지더니 급기야 2019년 6월 1일. 평균나이 12.5세.. (반올림하여 편의상 13세로 칭하겠습니다.) ..의 최연소 걸그룹이 데뷔했습니다.

보아 누님도 데뷔당시 15세라 엄청 어린 소녀가 데뷔했다고 떠들썩했는데 아이돌 핫틴이 기록을 갱신했네요.


그렇다면 이번에 데뷔한 핫틴은 기네스감이 아닌가 싶었지만 .. 이 분들이 계셨었네요.

흰 눈이 기쁨되는 날...흰 눈이 미소되는 날... 얼마전 슈가맨에도 나오셨었죠.



각설하고, 최연소 아이돌 틴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속사가 좀 생소한 곳인데요.

팁탑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검색해보니 주로 댄스팀을 배출한 곳이네요.
팁탑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 핫틴! HOT TEEN!

# 핫틴 멤버수
핫틴은 3명입니다!
# 핫틴 멤버
핫틴 멤버를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핫틴 은정

아버지가 방송국 현직PD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아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됐겠네요. 핫틴 은정 나이는 만13세입니다.

--------핫틴 예은

핫틴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핫틴 예은 나이는 만12세입니다.

-------핫틴 예본

이름이 너무 이쁘네요. 핫틴 예본의 부모님은 성악가이면서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예본 역시 부모님께 음악의 영향을 받은 듯하네요. 예본은 독일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핫틴 예본의 나이는 만12세입니다.

# 핫틴 보니따

신곡의 제목은 보니따입니다. 동두천 청소년 뮤직페스티벌을 통해 선공개되었는데요.

현장 반응은 나이가 어린 최연소 걸그룹이라 해서 섹시 컨셉은 아닐까 걱정했는데, 실력을 바탕으로 하는 걸스힙합 장르라 거부감이 없었고 미래가 기대된다는 반응이었습니다.

10년을 활동해도 20대초반이라니.. 너무 부럽네요? 하하 어쨋든 부디 섹시컨셉보다는 나이가 나이인만큼 십대답고 당당한 모습과 성장해나가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