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빌리버 : 7화 포지션평가

이번에 포평곡은 Imagine Dragons - Believer 입니다. (이매진드래곤스 빌리버)

곡을 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당연히 댄스 포지션이구요. 그룹명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별칭으로 상상용이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락밴드인 이매진드래곤스는, 보컬인 댄 레이놀즈를 포함하여 4명의 멤버입니다. 빌보드 차트 상위권에도 진입하였고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빌리버라는 곡은 메인 주제가 "고통"입니다. 고통을 받아들이고 성장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철학적인 곡입니다. 

영화 독전 주제가로도 쓰였다고 하네요. 

템포가 있는 곡의 특성상 얼반댄스 곡으로 많이 사랑받기도 했는데, 이번 프로듀스X101에서도 역시 댄스포지션평가곡으로 빌리버가 사용되었습니다.

벌스가 중독성이 강하고 특히 엔딩 임팩트가 화려한 곡입니다. 이 곡을 선택한 연습생들의 안목에 박수를 보냅니다. 현장에 참가한 방청객들의 포평 방청 후기에 따르면, 

빌리버 무대는 연습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프로듀스X101빌리버조


 

김국헌

빌리버센터는 뮤직웍스 김국헌연습생입니다. 현장과 직캠 후기들에게 하나같이 보컬로 가장 많이 들리는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는 평인데요, 거의 김국헌 연습생의 목소리로 보입니다. 여러가지 말들이 있었지만, 실력 하나는 탄탄한 연습생이라고 생각합니다.

 

 

황윤성

현장 후기에서 가장 좋은 반응이 왔던 연습생입니다. 당일 빌리버 착장과 헤어가 찰떡이었고 무대에서 확실하게 눈에 띄었나보네요. 직캠 순위도 현재 높습니다.

 

 

손동표

지마 센터 후 마음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지마의 센터답게 안무에 있어선 확실한 상위권같습니다. 직캠을 보았더니 춤선도 남다르고 직캠 순위 역시 높네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연습생입니다.

 

 

금동현

C9 금동현 연습생입니다. 30위에서 17위로 13계단 상승해서 눈에 띄게 된 연습생인데요. 17살의 나이 답지 않게 무대에서 노련한 모습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동빈

점찍고 돌아온 MLD엔터테인먼트 김동빈 연습생입니다. NCT성덕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번엔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기대되네요.

 

 

박선호

싸이더스소속 박선호 연습생도 빌리버조로 알려져있습니다. 연습생활이 길었던 만큼 뒤쳐지진 않았을 것 같네요.


 

직캠보다는 방송을 직접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표도 무시할 수 없이 크기 때문에 무대편집을 어떻게 했는지, 그리고 준비과정에서 어떠한 서사가 있었는지는 6월 14일 프로듀스X101 7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