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피버시즌 FEVER SEASON : 7월 컴백소식과 신보정보

 

 

드디어 걸그룹 여자친구가 올여름 7월 1일 전격 컴백합니다.

트위터로 먼저 컴백소식을 알게 되었는데요. 기사를 찾아보니 앨범 이름은 <피버 시즌> 이라고 합니다. 뭔가 열정 가득한 무대가 연상되는데요. 

여자친구 소속사인 쏘스뮤직에서 오피셜로 7월 1일 컴백을 확정 발표했습니다.

이번 컴백은 벌써 7번째 미니앨범이 되는데요, 갓 데뷔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 너무 빠르죠...... 

어쨋든, 이번 미니앨범은 '피버 시즌(FEVER SEASON)' 이라는 이름입니다.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여자친구는 폭염 속 열정적인 무대를 어떻게 풀어나갈까요?

피버 시즌 앨범 타이틀 제목도 아직 미공개라 너무 궁금한데요. 팬들은 열대야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열대야 뭔가 좋은 느낌의 제목인데요? 이게 진짜 제목이면 좋을 거 같아요.. 열대야 강하게 밉니다 ㅠㅠ

최근 여자친구는 아시아투어를 시작했는데요, 서울에서 시작하여 말레이시아-싱가폴-방콕-홍콩-인도네시아-필리핀-대만-일본의 총 8개 지역을 순회한다고 합니다. 순회 후 바로 컴백을 하는 것인지, 병행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오늘인 6월 13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했다고 들었어요. 오늘과 내일, 양일에 걸쳐 촬영한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 컴백준비는 이제 거의 출격 완료인것 같습니다. 

빠르게 여자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6월 15일 안동 K-pop 콘서트에 여자친구 스케줄이 잡혀있습니다. 근방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

 

빠르면 다음주 월요일에 여자친구 컴백 티저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 모두 여자친구 존버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