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손담비 남자친구, 나이, 사는 곳 등 총정리

2019년 6월16일 미운오리새끼 (줄여서 미우새라고 하죠!)에 손담비가 출연하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손담비에 대해 몇가지 TMI를 날려드리고자 합니다 ~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손담비 나이

손담비는 1983년생이고요, 올해 나이로 35세 되겠습니다. 외동딸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고 알려져있어요. 손담비 가족사진인데요, 부모님이 모두 미남 미녀십니다.

 

# 손담비 키, 몸무게

딱 봐도 늘씬한 모습의 손담비. 키 167cm에 몸무게 48kg로 말도 안되는 스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살이 좀 더 쪄도 괜찮을거 같네요 너무 마르셔서요 !

# 손담비 소속사

손담비는 배용준이 대표로 있는 키이스트 소속사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들을 보면 아래와 같은데요, 엔트리가 후덜덜합니다;;

 

# 손담비 종교

손담비는 개신교로 알려져있는데요, 아마 어머니의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네요.

# 손담비 학교

서울태생인 손담비는 초중고대를 모두 서울에서 다녔는데요. 서울 신명초 - 서울 신명중 - 서울 명일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의 순서로 학교를 다녔습니다. 

# 손담비 학창시절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손담비는 외동인데요, 사랑을 듬뿍 받은 만큼 부모님이 엄격하셨다고 해요. 아버지가 손담비를 얻으신게 40대 나이셨다고 해요. 그러니 많이 귀한 늦둥이었기에 손담은 통금시간은 6시였고, 이를 어겼다가 중학교 때 머리를 밀린 적도 있다고 하네요. (손담비 삭발사건)  눈에 띄는 외모 덕에 고등학교때부터 수많은 연예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보내왔는데요, 부모님께서는 무조건적인 반대는 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다만, 지금보다는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나이에 시작을 하라는 조언을 하셔서 고등학교 졸업 후에 기획사를 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손담비 장래희망은 원래 배우였으나 데뷔를 가수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 손담비 데뷔

손담비는 데뷔를 무대에서, 즉 가수 손담비로서 처음 데뷔했는데요. 애프터스쿨 가희와 함께 미국진출을 목표로 S-Blush 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여 'It's my life'라는 곡을 발매했는데요, 나름 선방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차트에도 상위권이었거든요. 그러나 밝혀지지 않은 사정으로 인하여 그 후 손담비는 솔로가수로 활동하게 됩니다. 솔로 활동 후 유명해진 곡으로는 최근 전국노래자랑 지병수할아버지로 다시 유명해진 '미쳤어'와 '토요일밤에'가 있죠. 그 후 2009년 그 유명한 드라마 '드림'을 통해서 배우 손담비로서의 데뷔를 시작하게 됩니다.

# 손담비 차

제가 기억하는 손담비씨의 첫차는 구형 아반떼였는데요, 이 후 아우디 A4로 바꾸었습니다. (4,000만원대) 최근에는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1억원대)와 마세라티 기블리(1억원대)를 번갈아가며 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어요.

# 손담비 집

손담비 아파트는 광진구 자양동 더샵 스타시티 50평에 살고 있습니다. 당시 손담비는 일반매매가 아닌 경매로 12억원에 시세보다 저렴하게 낙찰했다고 하네요. 더샵 스타시티 176타입 같은데요, 평수로 환산하면 53평입니다. 전망 좋은 로얄동 로얄층의 경우 현재 매물이 20억짜리가 올라와있네요 ! 다행이네요, 이유는... 손담비는 원래 광진구 아파트 더샵 스타시티에 전세로 살고 있었는데요. 전세 사기를 당했었기 때문입니다. 사기사건을 계기로 아파트를 매입하게 되었다고 해요.

 

# 손담비 친구

 

손담비 연예계 친한 친구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배우 정려원, 공효진이 있습니다. 특히 정려원과 절친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손담비 고양이

정려원과 친한 이유 중 하나가 서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고양이 이름은 니나입니다. 2012년에 입양했고, 당시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 이름을 지어달라고 트윗을 올린 적이 있었죠.

# 미우새 손담비

2019.6.16 미운오리새끼에 손담비가 출연하는데요, 기사에도 많이 나와있지만 손담비는 미우새에서 모벤져스의 사랑을 듬뿍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날 손담비는 미우새 스페셜MC로서 출연한 것인데요. 등장부터 "눈이 사슴같다"는 칭찬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 등의 절친들과 모녀 동반여행을 갔다 온 것을 이야기 하면서 모벤져스의 눈이 반짝였는데요. 아마 마음씨 고운 효녀 손담비에게 반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렇다고 해서 미래 시어머니(?)를 모시고 여행가는 것도 아닐텐데 왜 러브콜을 보내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이 후 손담비는 좋아하는 남자에게 차인 적도 있다고 말해 모벤져스들을 분노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복덩이를 누가 차냐면서요 ! 모벤져스와의 주거니 받거니 입담은 오늘 미운오리새끼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 손담비, 가수 손담비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