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박유나 열애, 닿을듯말듯...? 스카이캐슬 차세리 열애설

 

배우 김민석과 박유나가 지난 해 KBS2TV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스페셜인 닿을듯 말듯에 출연했었는데요.

드라마 주제는 당시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이슈가 되었던 '컬링'이었습니다. 

# 김민석은 누구?

김민석은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소속 탤런트입니다.

이지민, 이다윗, 김민석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민석은 2011년 엠넷의 슈퍼스타K에 출연 후 가수에서 배우가 된 신인인데요! 

김유나는 내아이디는강남미인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2019 인출책에서 여장남자로 파격 변신을 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 박유나는 누구?

박유나는 크다컴퍼니 소속의 배우입니다. 1997년생의 나이이구요. 복숭아 같은 상큼한 매력의 러블리한 배우입니다. 

특히, 웃는 모습이 러블리한 신인인데요. 2015년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하여 그 후 비밀의 숲, 더 패키지, SKY캐슬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차세리역이었죠 ! 클럽 MD 너무 기억에 남네요 !!!

 

한편, 김민석 측은 박유나와는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아직 박유나 측의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예쁜 청춘스타 커플의 탄생을 기대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두 사람 다 본인의 자리에서 승승장구하고 앞으로도 TV에서 많이 만나보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