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아들. 첫째와 둘째 모두 훈남느낌 물씬

유명 모델 이현이. 첫째아들 윤서와 알콩달콩 캐미를 자랑하는 이현이는 작년 둘째 임신소식을 알렸었는데요,

이현이 남편 홍성기 직업은 삼성전자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비주얼만은 평범하지 않은 180이 넘는 큰 키와 좋은 몸매를 보유하고 있어 이현이가 남편으로 선택할 만하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아주대 공대를 졸업하셨다고 해요. 이현이 학력은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모델로서도 엄청 성공하셨는데 대학도 후덜덜이에요. 

이현이 키는 177cm입니다. 두분이 같이 다니면 시원시원할거 같은데요 ! 이현이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 홍성기 나이는 한살 많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거의 동갑내기 부부라고 할 수 있겠어요 !

귀여운 이현이 첫째 아들 이름은 윤서입니다. 홍윤서

태어난 둘째 아이는 형 윤서와 판박이네요 !!! 둘다 키도 크게 자라나겠죠 ?

2017년 이현이는 예능에서 여성 징병제에 대해 한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 내 생각에도 남성분들이 여성 징병제를 하자고 주장하는데 사실 진짜로 우리나라 안보를 걱정해서 그러는 거 같지 않다. 왜 군대를 나만가 ? 너도 가! 라는 마음에서 여성 징병제를 주장하는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었는데, 사실 틀린 말은 아닌거 같은데 페미 논란이 일어나고 말들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사실 왜 페미니스트가 논란인지도 모르겠네요.

 

행복해보이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 앞으로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 너무너무 보기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