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 권태은 과거사진 대방출

프로듀스X101에서 싸이렌으로 이름을 알렸던 (당시 김석훈의 악평이 있었습니다.) 

연습생 권태은이 모델시절의 훈훈한 사진으로 프로듀스X101의 반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권태은은 2018년에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CARUSO 모델로 데뷔하면서 그 얼굴을 알렸는데요, 

소속사는 에이코닉입니다. 주원대, 이송이, 지호성, 변준서, 이민정이 속해 있는 소속사입니다. 특히 이송이는 모델 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성공하여 MBN의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에 캐스팅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이 에이코닉에서 새롭게 프로듀스X101에 출사표를 던진 연습생이 바로 권태은 연습생입니다.




모델다운 기럭지, 특히 비율이 장난이 아니네요. 물론 사진빨도 있겠지만, 거울샷으로 이렇게까지 나오는 건 한계가 있겠죠? 검정색이 특히 세련되게 잘 받는 느낌입니다.


화보사진 같습니다. 청량한 느낌의 사진인데, 권태은 연습생은 1999년생으로, 올해 21살의 나이입니다만, 나이보다 성숙해보이는 탓에 많은 오해가 있었는데요. 이 사진은 본인의 나이로 보이네요.

프로듀스X 101 방송에서 2화, 그룹<X>배틀을 하면서 권태은 연습생이 대표로서 달리기로 세븐틴을 뽑아왔었죠. 직각 어깨라 맨투맨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물론, 반팔도 잘어울리구요. 특히 , 다리가 일자로 뻗어 바지핏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에서 들고 있는 에코백은 권태은 연습생의 애착가방이라고 볼 수 있을 만큼 사진 속에 많이 등장합니다. 배경이 몽마르뜨 언덕인 줄 알았으나 정신차리고 보니 국내 길바닥입니다.

청량한 느낌이 나는 사진



남친짤로 유용하게 쓰일 듯한 사진입니다. 음식점샷.. 이 사진에 등장하는 슬링백도 권태은 연습생의 애착가방 2탄입니다. 굉장히 많이 등장하더라구요.



소속사인 에이코닉에서 제공하는 공식 이미지입니다. 웃는 모습이 방송과 같네요. 

키 186... 네 멋집니다.




노란색도 잘받는거 같은데, 노란색을 입고 찍은 사진이 꽤 있더군요. 방송에서도 한번 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졸업사진 모습은 지금과 Ctrl+C , Ctrl+V 수준인것 같습니다. 변함이 없네요.


잠깐의 정보를 드리자면, 권태은 연습생 고등학교는 대구 경신고 입니다. 

대구의 유명 자사고로, 대구 수성구 범어동 일대 신규 아파트 분양 시장을 들썩이게 만든 힘이 있는 대구 최고의 명문 고등학교인데요, 

경신고를 졸업하였다니 대단하네요.





한복 소화력...ㄷㄷㄷ



아까 언급했던 애착가방이 또 등장했습니다. 



그동안 언급이 별로 없었던 연습생인데, 최근 반전미로 일명 떡상하고 있는 권태은 연습생.

얼루어의 에디터 황선미씨는,

[모델 에이전시 소속이라 '믿고 보는 비주얼'과 프로포션을 가진 권태은. 여심을 자극하는 강아지상 얼굴과 눈웃음으로 첫번째 '픽' 했다. 그룹 평가 배틀에서 눈이 잘 보이지 않아 실눈을 뜨고 팀원을 구성해 웃음을 담당하기도. 외모와의 다른 허당미가 도리어 풋풋하고 친근하게 느껴질 정도다. 팀 내 평균 키 상승과 '볼매' 포지션을 담당하기에 제격일듯! 누나가 투표로 보답할게.]

라고 원픽을 당당히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프로듀스X 101의 2019년 5월 31일 방송될 순위발표식에서 (일명 순발식) 권태은 연습생이 66위에서 60위권 안으로 진입하여 살아남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