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식빵 남자친구

오는 6월 28일 나혼자산다가 6주년 운동회를 개최합니다.

벌써 나혼산이 6년이 됐다니 믿어지지 않는데요. 마침 횟수도 300회로, 무지개회원과 함께 특급게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운동회를 통해 빅웃음을 선사할 것 같아요 ~

우선, 요새 대유행중인 출석부 게임을 시작하고 박준형이 중간에 싸갈쓰 바갈쓰를 외치며 웃음 신호탄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런데요!

이 날 깜짝 게스트가 바로 바로... 배구 선수 김연경이라고 합니다. 

김연경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여서 저는 20대인줄로 알고 있었어요. 경기도 안산 출신이고요, 한일전산여고를 졸업하였습니다. 김연경 가족은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언니 둘이 있어서 3자매고요. 

김연경 선수는 키가 몹시 큰데요 ! 배구선수이다보니 아무래도 이런 점이 유리하게 적용되겠죠 ? 키는 192cm에 몸무게는 73kg라고 합니다. 안산에서 초등학교4학년때 배구를 하고 있던 큰언니를 따라 배구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해요. 아래 김연경 과거사진도 올려놨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린티가 나네요. 지금은 터키의 엑자시바시 비트라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연경 선수는 반전으로, 중학교 입학당시엔 키가 140cm대였다고 하네요. 이런 작은 키에도 배구를 시작하였다니... 그렇지만 열정만큼은 대단해서 다른 선수들이 훈련이 끝나고 쉴 때에도 혼자 공을 들고 체육관에 가서 계속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김연경선수는 성격도 좋고 핵인싸라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해요

경기 중 잘 안풀리거나 못마땅한 상황이 생기면 이런 식빵!!! 이라고 외쳐 식빵연경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나혼산 300회에서 김연경은 림보 게임을 하는데요, 김연경이 편파 판정이라고 분노하였다고 하니 6주년 본방을 안볼수가 없겠죠 ?

한편 김연경 선수는 꽃다운 나이에 아직 연애소식이 없는데요 김연경 선수는 남자친구 키가 본인보다 12cm정도는 작아도 좋다고 밝혔는데 굳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외국에 있는 잘생기고 키가 큰 훈남을 만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아직 밝히진 않았으나 남자친구가 있을 수도 있지요. 밝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김연경 선수가 밝히고 싶지 않아 하는 것이니 기다리는게 좋겠습니다.

다만, 작년에 내 중국 남자친구라는 제목의 포스팅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바로 그 주인공은 중국 배구 국가대표 선수 장첸이었습니다. 팬들은 진짜 애인을 뜻하는 남자친구인줄 알았다며 가슴을 쓸어내리기도 했었어요. 한편 김연경 선수 절친으로는 연예인 김숙과 송은이가 있습니다. 위에 함께 찍은 사진 보셨죠? 김숙과 송은이는 결혼을 하지 않는 비혼주의자로 알려져있는데요! 김연경 선수도 비혼클럽에 가입했는지 궁금하네요 !! 어쨌든 김연경 선수가 오래오래 좋고 행복한 모습으로 우리와 함께했음 합니다. 지금까지 한별이TV의 세모아저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