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컨셉평가 Monday to Sunday 먼투썬조

X부활전을 통해 울림 김동윤 연습생이 최종 합류했는데요! (짝짝짝..축하합니다)


최종 합류된 조는 바로 Monday to Sunday입니다. 유일하게 김동윤연습생을 영입한 조구요, 멤버 전원 성격이 서글서글하고 착해서 순둥즈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Monday to Sunday조원들 모두 흥하길 바라며 글을 찝니다!!!


곡 분석 :: Monday to Sunday(먼데이투썬데이 일명 먼투썬)

애칭 :: 갓투썬, 빛투썬

먼투썬조 특징 :: 사실상 토니를 제외한 모두가 다른 조에서 방출된 연습생들이 모인조입니다. 방출될만한 연습생들은 아니지만 인원수가 곡마다 정해져있고 여러가지 사정이 있었죠...

먼투썬조 멤버 :: 리더 이세진, 김민규, 토니, 남도현, 이협, 김동윤, 주창욱

많은 조에서는 X로 부활한 김동윤 연습생을 축하하면서도 영입은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망설이는 것은 사실 당연한 거 아닐까요...? 섣불리 영입하다가 기존 동선, 파트도 다시 짜야 하고 팀 전체가 위기가 될수도 있으니까요. Monday to Sunday팀은 긍정적이었어요. 리더 이세진은 동윤이가 능력치가 없는게 아니라 언급했고 김민규는 동윤이가 안무를 습득하는게 빠른편이라고 했어요. 다른 연습생들도 동윤이가 안무를 따서 다른 연습생들을 도와주던 모습들을 기억해내고 김동윤의 영입을 지지하게 되는데요!

7명의 완전체가 된 먼투썬조. 남도현과 김민규를 제외한 멤버들은 심지어 탈락권이고 트레이닝 시간에는 먼투썬의 안무가가 직접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죠 이런 힘든 상황에서 사실 멤버 하나를 받기엔 버거웠을텐데 다들 너무 최고에요 진짜.... 제가 다 좋아하는 멤버만 모여있습니다. 이런 모습에 감동을 받은 분들이 응원구호도 만들었는데요, 일곱명에 곡명도 먼데이투선데이라서 요일에 맞추었습니다.


먼투썬은 안무가 어려운 편이긴 하지만 잘해낼 수 있을거라 믿고요 다음주 프요일까지 존버하겠습니다 ㅜㅜ 갓투썬에 꼭 투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