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왕따 사건 후 라디오스타에서 심경고백

 

국민걸그룹 티아라의 메인멤버 효민이 요새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9.8.7 라디오스타 지마특집에 출연하여 화영 왕따 논란 사건의 오해와 진실, 그리고 티아라 멤버들 근황, 90억 스폰설과 슈퍼카 논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풀어놓는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티아라의 뽕삘나는 노래들을 신나게 생각했고, 흔한 걸그룹과는 차별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보냈었는데요, 2012년 여름 시기, 화영 왕따사건 때문에 티아라의 이미지가 실추되었었고 당시 주티야올이라는 신조어도 생기고 (주티야올 뜻: 낮에는 티아라, 밤에는 올림픽으로 국내가 뜨겁다) 많은 비난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작년부터 화영 트위터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고 관련자들의 폭로가 있었죠 이제 티아라 멤버들 이미지가 회복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티아라 멤버들 활동이 더 기대됩니다.

일단 간단히 티아라 멤버 근황과 효민 컴백 대해 알아보고 라스에서 밝힌 효민 고백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티아라 근황 보람과 소연은 탈퇴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탈퇴 이후 가요프로그램에서 티아라곡이 1위를 차지했는데 보람과 소연이 많이 울었다고 하네요 고생했던 그 때가 생각나서겠죠?

#효민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이에요, 부산출신이라고 하는데 학교는 다 서울에서 다녔습니다

#효민 키 기럭지가 상당히 길어보이는데요, 비율이 좋아서 그런것 같고요 167cm에 몸무게 46kg입니다

#효민 논란 효민 과거 라고 해서 초창기 티아라 데뷔 때 많이 까였었는데요, 효민이 양천구 금옥중 다닐 시절에 일진 양아치 조폭 깡패 여깡이었으며 싸이월드에 생수머신이라는 닉네임을 썼고 전학을 많이 다닌 이유는 다 강제전학이었다. 금옥연합이라는 양천구 연합에 아이디가 효민과 일치하는 학생이 글을 쓴 흔적이 있다라며 루머가 퍼졌었습니다 

#효민 진실 하지만 위 효민 과거 논란은 조작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효민과거주작썰은 신빙성이 있는 것이, 초등학교 6년동안 내내 효민은 반장이었습니다 또 졸업사진을 보면 날라리같은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도 없고요 초중 시절 수상도 꽤 많이 했으며 모범생이었다는 증언은 있어도 일진이었다는 동창의 증언이나 피해자는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성균관대는 연예인 특례입학이 아닌 수능 정시로 합격을 했지요 이제는 오해가 풀렸나요 ?

효민은 요즘도 왕쓰총 이라는 중국 재벌3세가 90억을 주고 람보르기니 슈퍼카를 선물로 받았다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차종 중 우르스, 아벤타도르, 우라칸, 베네노, 무르시엘라고, 가야르도 등 루머마다 효민이 받았다는 차종이 다 ~ 달랐는데요 

과연 진실일까요? 얼마나 억울했으면 같은 티아라 멤버인 효민, 큐리, 지연이 함께 왕쓰총의 웨이보를 통해 니가 진짜 슈퍼카를 선물했냐, 90억을 준 적이 있냐고 디엠을 보냈고요. 왕쓰총은 한국 언론에서 이러한 허위사실을 보도한 것에 분노하여 법적대응에 나서겠다고까지 밝혔습니다.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수줍음이 많고 털털한 성격의 효민은 최근 디지털 싱글앨범 망고를 발표했는데요, 앞으로는 루머에 휩싸이는 피해를 입지 않고 순탄한 횡보를 펼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