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집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아파트

 

 

이승기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서울시 도봉구 출생으로 서울신학초를 졸업하고 노곡중학교 상계고등학교 졸업후 동국대 국제통상학과에서 학사와 석사를 모두 마치고 육군 만기전역한 건실한 청년이지요. 곧 방송하는 SBS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수지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스크린에서의 이승기 아주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승기가 매입한 아파트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7호선과 분당선의 더블역세권인 강남구청역 바로 초역세권으로 롯데캐슬프리미어아파트와 함께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승기 아파트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8-2 에 위치한 삼성동브라운스톤레전드입니다.

1개동 54세대로 세대수가 극히 적은데요, 2009년도에 입주를 시작하여 지금 11년차가 된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최고층 20층으로 위치가 너무 좋기 때문에 이 곳에 살고 있는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삼성동브라운스톤레전드를 매입한 연예인으로는 이승기, 이효리, 김준수, 빅뱅 승리, 이시영 부부, 김우빈 등입니다. (참고로 이효리는 카라 박규리에게 21억원에 매각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외부는 라임스톤이라는 대리석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내장재 역시 층간소음 저감재를 사용하여 방음효과와 층간소음이 없는 고급빌라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지하 5층까지 있는데요, 지하5층에서 지하2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쓰이고 있고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는 근생시설, 4층은 입주민 커뮤니티시설, 5층부터 20층가지가 주거공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 삼성동브라운스톤레전드 평수

64평, 76평, 77평, 83평, 90평, 109평, 110평의 총 7개의 평형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 A~D까지 네 가지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어 집마다 같은 평수여도 구조가 다를 수가 있습니다. 이 중 거래가 비교적 활발한 것은 전용 204(77평)과 전용 219(83평)이기에 이를 중심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동브라운스톤레전드

건설사는 아시다시피 이수건설의 브랜드 브라운스톤입니다. 

# 브라운스톤레전드 장점

강남구청역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의 편리성은 물론이고 강남 한복판의 대로변 이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건물 안에 커뮤니티 시설로 마트, 라운지바, 악기실,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보안이 철저하게 유지되고 있는 고급스러운 아파트 중에 하나입니다.

# 브라운스톤레전드 77평형 (204㎡)

방3개와 욕실3개의 매물구조입니다.

가구가 들어가면 이런 모습인데요, 거실부터가 넓직하니 다른 방은 안봐도 비디오겠네요 

 


# 브라운스톤레전드 83평형 (274.38㎡)

방3개와 욕실3개의 매물구조입니다.

내부가 상당히 예쁘게 빠졌지요.

주방구조도 넓고 고급스러운데요,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83평의 경우 최근 전세가 18억에, 매매가는 30억 8,000만원에 최근 한달내 실거래되었습니다. 최근 분양가상한제 등의 규제로 인하여 서울시내 공급 매물이 잠긴만큼 앞으로 이런 좋은 입지의 고급빌라 아파트는 가격이 더욱 오를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승기 아파트 삼성브라운스톤레전드 이 곳에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