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같이 펀딩 통해 밝힌 유준상 홍은희 3.1절 태극기 결혼식

2019.8.18 mbc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펀딩 첫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오늘은 같이 펀딩에 출연하는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중 첫번째 타자인 배우 유준상에 대해 알아보고 펀딩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해요 

왼쪽부터 유희열, 유준상, 김태호pd, 현정완pd, 노홍철

# 유준상 나이

유준상은 1969년생으로 올해 50세의 나이입니다 ;;;;; 30대 후반으로 보이는데 뭐죠....? 당황스럽네요. 유준상 키는 180cm의 훤칠한 키인데요, 유준상 학교는 서울 언북초등학교 신천중학교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다고 해요, 그 후 뮤지컬에 빠져 명지대학교 대학원에서 영화뮤지컬학과 석사를 밟았다고 합니다. 대원외고출신이라는 것은 오늘 알게 되었는데 외모와 지성을 겸비하셨네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 유준상 결혼

유준상 배우자는 다들 아시다시피 배우 홍은희입니다, 유준상 자식은 아들 둘인데요, 홍은희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의 나이입니다. 유준상 홍은희 나이차가 10살 차이였네요. 유준상은 31절에 결혼을 제안했는데 홍은희 씨가 의외로 흔쾌히 승낙하였고 신혼여행도 대한민국임시정부가 세워진 중국 상해로 떠났었다고 해요 멋지네요 

# 크라우드 펀딩이란? 

유준상이 이번에 펀딩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바로 같이펀딩 프로그램인데요. Crowd Funding 은 어떤 사람이 아이디어를 갖고 있다면 이것을 사람들에게 알려 모금을 하고요, 그 모금된 금액으로 아이템을 제작하여 모금한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하고 또 판매하기도 하는 부담없는 창업방식입니다. 최근 와디즈 등의 크라우드펀딩 전문 사이트들도 생기고 있지요 mbc 같이 펀딩에서도 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과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에 창업 바람이 불게 될까요....?

 

# 유준상 크라우드 펀딩 제품은?

그렇다면 열혈애국자 유준상의 크라우드펀딩 아이디어 제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태극기함이라고 하는데요, 열정과 애국심으로 뭉친 유준상의 태극기함을 보고 유인나는 눈물을 보였다고 하는데 벌써 감동입니다. 친근하고 특별한 국기함 이라고 하는데요, 8월 18일 해피빈 펀딩을 통해 1차 펀딩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국기함의 디자인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을 디자인한 이석우 디자이너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같이펀딩에서 유준상이 출연하여 하는 것은 크라우드 펀딩인데요, 크라우드 펀딩은 평소 우리가 필요로 하거나 이렇게 바뀌면 더 좋겠다 싶었던 아이디어들을 실현시켜 상품화 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2019년 8월 18일 같이펀딩에서 방송된다 하니 시청하면서 자세한 전말을 알아보도록 하는게 좋을 거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