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재 결혼 아내 대통령 경호원 출신 가족 나이 강철부대

특전사 출신의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가 오늘 라디오스타에 나왔습니다. 저는 강철부대를 안봐서 그런지 라스에서의 모습에 같은 남자로서도 굉장히 매력을 느꼈습니다. 최영재 결혼 여부랑 행운의 아내 분은 누군지 너무 궁금해서 근황을 가져와봤습니다. 몰랐는데 대통령경호원 출신이라고 하더군요. 

 

 

최영재 결혼

반응형
  • 나이 1982년생
  • 고향 대구광역시
  • 대학 용인대학교 경호학 학사
  • 병역 육군 특수전사령부 대위 전역
  • MBTI ESFJ
  • 가족 아내 안하나, 자식으로 딸 2명

2005년에 학사장교로 임관하여 무려 9년동안 아크부대, 제11공수특전여단 등 여러 특수작전에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또, 문재인 대통령 후보 시절 경호원이었다고 하네요. 이 때부터 대중들의 눈에 띄었던 듯 합니다.

오늘 라스 보니까 입담도 출중하시고 피지컬도 후덜덜하셔서 강철부대 미뤄뒀던 거 꺼내서 좀 봐야겠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